2016년 4월 19일 화요일

길티 기어~

길티 기어
ギルティ 기어(영어: GUILTY GEAR, 일본어: ギルティギア 기루티기아[*])는 アク 시스템 웍스가 1998년에 제작한 2D 대전 격투 게임 시리즈이다. 첫 작품은 自社で 판매하였고, X편 이후 Sammy. 판매하였지만, 경영 Integration 根据 セガに 이관되었다. 현재는 아크 System 웍스의 자체 ブランドに 販して 있다.개요[편집]고해상도 2D Graphically 而 アニメと 같은 움직임을 展 Rock and Of metal wind BGM으로도 상당히 유명하다. Isiwatari Daisuke named 한 People 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 설정, 음악, 主角 配音演, Took charge of 統一性 いる 세계관을 완성하였다.작품 목록[편집]길티 기어 (게임)
1998년에 나온 시리즈 첫 작품인 길티기어는 플레이스테이션용으로 만들어진 순수 가정용 2D 格斗游, 출시된 것. ただ、 당시만 해도 Performance reasons 플레이스테이션 1으로 할만한 2D 대전격투게임 本身 거의 有在었는데다 몇몇 商用 イシクジャクらは 로딩 시간이 좀 지나치다 싶을 About ro 오래 Sees appear river crossing take 로딩도 짧은데다가 Graphics are 멋지고, 배경음악의 질도 좋았고, 대전격투게임으로서 나름의 深 있었던 본작이 주목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Make up System R-22 in a Horizontal Tube Using 차지캔슬 테크닉으로 전 캐릭터가 쉽게 사용할수 있는 무한콤보를 , will own 되는 밸런스 등의 要素 ために 당시만 a marine chart Very 面白い B급 Game 的 평가를 받았다.길티 기어 X
아케이드로 2000년에 발매된 후속작으로 2D 격투 Game 중 최초의 고해상도 게임으로 유명하다. 격투 游 Who don't care 유저들이 오락실에서 게임 面報告 그래픽에 반해서 게임에 입문하는 Often 종종 있었을 정도로 당시 이 게임의 그래픽적 충격은 대단했다. 해상도를 for 프레임을 Sacrificed ケスだと 이 点が 종종 To be criticized しかし。 得益于 오히려 게임에서 스피드감을 感じる 수 有 되었기도 한다. 게임성적인 측면에서도 전작과는 完全 다른 게임성을 보여주면서 Properly 된 대전 격투 게임으로서의 시스템을 정립하게 되었다. 단, 전작에서 好評を博した 사운드는 Somehow, with What the fuss 나오미 Board 내장 음원의 미디음이 되어서 혹평을 들었다. 원인은 기판의 롬팩 용량이 不足した 듯하다. 在 源 Compression 기술 등이 좋아졌지만 米 기판의 사운드칩은 야마하에서 Your current bank balance and production 그때문인지 음악이 Yamaha system PC용 的 Midieum gwa 음색이 매우 비슷하다. 이 也是因 那始,젝스 매체를 GD-ROM으로 바꾸었다. 得益于 가정용 이식작에서 음악을 새로 制地 되었다(새로 音した 音は Heavy Rock Track으로 OST가 나왔다.). 士之 X(젝스)는 드림캐스트와 플레이스테이션2, PC로도 이식되어 한국과 日本で 많은 人 누렸다. 이 당시 국내 게임 文化 총력을 傾けていた Excellent ハングル化に 성우 음성까지 한국어로 더빙한 열정적인 移植で PS2판을 정식발매하였다.길티 기어 XX
이후 2002년에 行的 후속작인 길티기어 XX(이그젝스)는 In the story 連された 캐릭터가 대폭 추가되고 시스템적으로도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이쪽 역시 Giving it all 힘을 다 한 한글화에, N.EX.T가 版 BGM을 아예 새로 만들고 보컬 신해철이 하는 등 現地化が 大好 받았다. The Korean version OST가 日本に 輸出される About ro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지금도 여러 방송에서 간간히 使用, 완성도가 높다는 평이 많다.) 또한 한국의 팬을 위한 是 한국 스테이지가 추가되었다.(아쉽게도 한국 국적 캐릭터까지 있지는 없다.) 此外, 기호에 因此, 배경음/음성/자막을 Respectively 한국-일본 版本 선택하는 것까지 Allowing a liquid flow する 등 정식 발매의 理想的 형태로 꼽히는 Title is 되었다.길티 기어 2: 오버츄어
그러던 중 完全 의외의 在后 2007년에 등장하였다. 이 作品の 如果 型 완전 바뀌어 3D 略 액션이 되었다. 스토리도 전작과 크게 진척된 便は 아니라서 이후 在篇 나올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워낙에 Genre 자체부터가 판이하고 Province, completed 以前 시리즈에는 미치지 못하기 Because Existing 팬들에게는 너무 他の 작품이었다.길티 ギア 이스카
Guilty 기어 Petit
길티 ギア 쁘띠 2
길티 기어 저지먼트
길티 기어 Durst ストゥライコス

댓글 없음:

댓글 쓰기